본문 바로가기
일상/횡설수설

Why we buy - The science of shopping

by fermi 2004. 9. 13.


책 제목이 구미가 당긴다.
국내 번역판이 있다고 하는데 번역이 엉성하다니 안타깝다.
기회가 된다면 읽어보리라..

출처 : monsterdesign

--------------------------------------------------------------------------

2001년도에 출간되자마자,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책. 물건을 구입하는 소비자들의 심리와 행태를 잘 분석하여, 어떻게 매장을 설계하고, 광고를 해야하는지, 여러가지 다양한 제안을 하고 있다. 당신이 무슨 디자인을 하고 있든지 간에, 소비자를 이해하는데, 이보다 더 좋은 책은 없으리라 본다. (참고로, 국내번역판 "쇼핑의 과학" 은 번역이 너무 엉성함. ㅡ,.ㅡ;;) 아직 안 읽었다면, 올 가을에 당신이 반드시 읽어야 할 바로 그 한권의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