훼미리 마트가 전국에 2900개나 된다는게 믿어지지가 않아서 찾아보았더니...
서울에만 이정도...
훼이리 마트는 SK텔레콤 할인이 되어서 눈에 띄면 기억하고 있었는데, 내눈에만 안보이고, 우리동네에만 없는 것이었군요.
정말 많네요..
FM 편의점 조회 : http://www.e-cvsnet.co.kr/GIS/ZERO/ecvsnet_shop_FMhomepage.html
LG, FM, BW 편의점 조회 : http://www.e-cvsnet.co.kr/GIS/ZERO/ecvsnet_shop_homepage.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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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대표 이용경 www.kt.co.kr)는 54메가 고속 서비스 제공 및 네스팟 존 확대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네스팟 레벨업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KT는 기존 최대 11Mbps보다 최대 5배 빠른 고속 네스팟 접속장치(AP, Access Point, 최대 54Mbps 지원)를 속도 선호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이며, 시범서비스 2개월간에는 AP임대료를 면제해 준다.
또한, 집밖에서도 무선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네스팟존이 10월 말까지 2천 9백 개의 훼미리마트, 7백 개의 롯데리아 등 전국 1만 6천여 개소로 확대 구축된 것을 기념해 연말까지 주말에는 아이디 “NESPOTDAY”, 패스워드 “FREEDAY”를 이용해 누구나 무료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한다.
전국 네스팟 존에서 네스팟 홈페이지(www.nespot.com)로 접속해서 이동건의 “네스팟스윙” CF를 보거나 롯데리아, 패밀리마트 매장에서 찍은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과 롯데리아 무료 이용권을 준다.
한편, KT는 인터넷 10주년, 네스팟 3주년을 계기로 정보 소외 계층 격차 해소 일환으로 11월말까지 주변의 소년소녀 가장을 신청하면 30명을 선발해 1억원 상당의 네스팟 무료설치와 인텔 노트북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따뜻한 행사도 함께 펼친다.
KT 컨버전스사업단 한원식 상무는 “네스팟 존 확대 구축과 고속AP 출시를 계기로 한 차원 높아진 무선초고속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특히, 훼미리마트 같이 고객 접근성이 편리한 장소에서 네스팟 서비스를 24시간 제공함으로써 일상 속의 무선 초고속인터넷으로 자리매김해 네스팟 활성화의 큰 계기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 고 말했다
그 외에, 저렴한 가격에 스윙폰과 네비게이션(아이나비,맵피)을 장만할 수 있는 특판과 네스팟 가입고객에게 HP의 노트북과 컴퓨터를 염가에 판매하는 고객 사은 행사도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네스팟 홈페이지(www.nespot.com)를 참조하면 된다.
최현숙 기자 (casalik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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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네스팟존을 찾아 여기저기 다닐 필요없이, 가까운 훼미리마트에서 24시간 언제든지 네스팟을 쓸 수 있게 될 전망이다.
KT(대표 이용경 www.kt.co.kr)는 전략적으로 추진중인 네스팟 서비스 지역 확대 및 무선 초고속 인터넷 공동 마케팅 업무제휴를 위해 국내 최대 편의점 업체인 훼미리마트(대표 오광열www.family mart. co.kr)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KT와 훼미리마트가 맺은 이번 전략적 제휴는 네스팟 스윙폰(NESPOT Swing Phone) 확산에 따라 고객 사용가능 지역의 실질적인 확대를 도모하고, U-코리아가 지향하는 유무선통합 통신 환경을 선도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양사는 전국의 훼미리마트 매장 2900여개소를 네스팟존으로 구축하고 이를 바탕으로 공동 마케팅을 전개하는데 전격적으로 합의했으며, 이는 무선초고속인터넷이 설치된 단일 체인점으로는 국내는 물론 세계 최대 규모이다.
KT 유무선통합팀 한원식 상무는 “이번 양사 제휴로 KT는 네스팟 고객에게 24시간 이용 가능하고 쉽게 발견할 수 있는 네스팟존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고객의 동선에 가까이 있는 훼미리마트는 네스팟 고객 입장에서 볼 때 이용시간의 제한이 없고 식별하여 접근하기가 훨씬 쉬워 네스팟존 이용에 매우 편리할 것”으로 예상했다.
훼미리마트 이진구 정보시스템본부장은 "전국 점포에 네스팟존을 설치함으로써 훼미리마트를 찾는 고객에게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선초고속인터넷 스테이션까지 제공한다"며 "명실공히 편의점 그 이상의 고객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일상 생활의 한부분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KT와의 전략적 제휴 체결 및 사업 협력에 큰 의미를 부여하였다.
이번 KT와 훼미리마트와의 전략적 제휴로 KT는 기존의 1만 2000개소의 네스팟존에 2900개소를 추가하게 됐으며, 이번 제휴를 계기로 향후 대규모 전국형 사업장의 네스팟존 설치가 본격화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KT는 2002년부터 네스팟 서비스를 시작, 현재 4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으며 2004년도부터는 다양한 네스팟 스윙폰을 보급해, 네스팟 스윙 서비스 확산에 주력하고 있다.
훼미리마트는 1990년 1호점 개점 이래 질적으로 차별화된 상품 판매로 2003년말 2000 점포를 돌파해 연말까지 2900여 점포를 확보할 예정이다.
기사출처 : 머니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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